QUICK
MENU

CEO인사말

CEO인사말

에이스전자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999년 창업 이래 에이스전자의 최우선 가치를 두 단어로 요약하면 "품질""디자인"입니다.

싹스(SSAKS) 진공청소기를 통해 "수출의탑" "굿디자인" "대한민국 혁신대상" 등의 큰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것도 품질과 디자인으로 승부한 값진 결실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준과 원칙을 확고하게 준수하는 가운데 합리적 시스템 경영과 활력이 넘치는 조직문화를 구축해 나가며, 세계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면서 지속적인 가치 창출을 위해 미래의 관점에서 새로운 시장을 꾸준히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의 생활문화를 발전시키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우리 스스로 세상의 변화보다 더 빠르게 변화하고 적응하는 기업이 되고자 혁신과 빠른 의사결정을 우선시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을 감동시키는 일류 품질과 생산성을 이룩해 고객의 생활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편리를 향상시키는 행복한 생활 환경을 만드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임직원에게는 가치 있는 직장생활을 할 수 있는 따뜻한 일터로, 고객님에게는 신뢰와 사랑 받는 제품(서비스)으로 고객과 함께 더욱 크게 성장하는 에이스전자가 되겠다는 처음의 다짐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품질로 섬기고 사랑 받는 기업이 되어 고객의 생활 문화를 발전시키는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주영종 드림

CEO’S 브랜드 스토리

"공장에서 무언가를 뚝딱뚝딱 만들어 내는 그 모습이 그냥 좋았습니다."
제조업이 좋아서 이 힘든길 을 주저없이 뛰어든 한사람, 지금의 에이스전자(주)를 있게 한 장본인 주영종 대표의 한마디다.
에이스전자(주)엔 그의 젊은 시절부터 시작된 제조업에 대한 애정이 구석구석 베어있다.

공장 한켠에 걸려있는 "기본에 충실하자"는 슬로건은 아직도 그가 눈만 뜨면 가장 많이 하는 말 중 단연 으뜸이다.
품질에 있어서는 절대 타협이란 없다는 그는 자신의 눈으로 직접 품질을 검사하기 위해 아무리 바빠도 하루 1-2번 현장의 생산라인을 투어한다.

1999년 무선청소기 제조회사로 창업하여, "조용하지만 강하다"는 의미로 상어모양의 SSAKS(싹스)라는 무선 진공 청소기를 탄생시켰다.
"품질" 다음으로 투자를 아끼지 않았던 "디자인 개발". 전문 디자인 회사와 연계해 개발된 청소기가 바로 싹스 무선 진공 청소기다.
당시에는 이러한 획기적인 디자인의 청소기가 전무했기 때문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앞으로 다가올 기업의 경쟁가치는 디자인이라는 것을 직감한 그의 예감이 딱 들어맞는 순간이었다.

이에 힘입어 수출도 전세계 15개국으로 힘차게 뻗어나갔다.
아무리 힘든 상황에서도 국산 제조를 고집하며 자신의 신념을 지켜온 결과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무선 청소기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

기술력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로 에이스전자의 연구소는 매일 늦은 밤까지 불이 켜있다.
청소기 관련 국내 특허만 23개, 중소기업이지만 청소기부문에서는 그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진정한 전문가 라는 자부심으로 뭉친 연구진들.
그들의 노력과 제품군을 다양화 하고자 하는 시도의 결과물로 "핸드블랜더"와 "싸이폰"이 추가로 개발 되었으며, "핸드블랜더"는 유럽인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청소기 소리만 들어도 품질을 가늠할 수 있다는 그와 그의 직원들을 통해 만들어지는 제품들..
그들의 청소기에 대한 사랑은 제품의 품질 만큼이나 정직하고 한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