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공지사항

제목 ★★★ [공지] AS신청 전 꼭 읽어 주세요 ★★★


안녕하세요
.
 

에이스전자
 고객센터입니다.

A/S 신청을 하시기 전, 고객님께서 필수로 확인해 주셔야 할 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하기 기재된 내용 참고하시어 A/S 신청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배터리 성능저하 


  가.
배터리 교체주기: 1~1 6개월


 

  나. 배터리 성능저하 증상

   · 충전을 오래해도 작동시간이 짧다.
   · 충전을 오래해도 흡입력이 약하거나 작동 시 바로 멈춘다.
   · 충전불은 들어오지만 충전이 되지 않는다. 
   · 충전을 하면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후 초록불로 바뀐다. 
   · 충전을 오래해도 계속 빨간불이다


위와 같은 증상은 A/S 신청이 아닌 배터리 교체’ 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처음 구매하셨을 때와 동일한 성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별 상세페이지 확인 및 적용기종 확인 후 구매 바라며,
 

고객님의 기종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  ☎ 1577-7170 으로 연락주세요.


[클릭][
배터리 구매 바로가기]



2. A/S
진행 :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본사에서 일괄 진행



  [진행 프로세스]

  고객AS 신청 ▶ 입고 구성품 안내 ▶ 택배접수 ▶ 택배수령 ▶ 당사입고 ▶ 점검 및 AS처리 ▶고객배송 




3. A/S 처리안내
 

  [무상처리기간] 

  제품은 1년 이며, 배터리는 6개월 입니다.(판매유형 또는 구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음) 

  AS 점검 후 유상처리 항목에 대한 내용 및 비용은 전화로 안내 드립니다.


  가. 무상 A/S
 : 무상AS 기간내 수리 또는 기존 AS받은 후 3개월 이내 동일증상인 경우 무상처리 됩니다.

   무상AS는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AS점검 및 수리 후 고객님께 배송해 드립니다.


  나. 유상 A/S : 무상AS 및 교환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 유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