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A/S신청게시판

제목 ───★ [공지] AS신청 전 꼭 읽어 주세요 ★───
작성일자 2018-03-29
고객명
휴대전화 1577-7170-
회수접수주소 (1712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옥대로 832-8
모델명 관리자
제조번호




안녕하세요
.
 


에이스전자
 고객센터 입니다.


A/S 신청
 전 고객님께서 확인해 주셔야 할 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안내해 드리는 내용 참고하시어
A/S 신청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
배터리 성능저하 



   배터리 교체주기: 1~ 1 6개월

   [배터리 성능저하 증상]
 
 



l  충전을 오래해도 작동시간이 짧다

l  충전을 오래해도 흡입력이 약하거나 작동 시 바로 멈춘다

l  충전불은 들어오지만 충전이 되지 않는다

l  충전을 하면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후 초록불로 바뀐다

l  충전을 오래해도 계속 빨간불이다



위와 같은 증상은 AS가 아닌 배터리 교체’ 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처음 구매하셨을 때와 동일한 성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별 상세페이지 확인 및 적용기종 확인 후 구매 바라며,
 

고객님의 기종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1577-7170)로 연락주세요.


[`클릭`] [각 모델에 맞는
배터리 구매 바로가기]




2. A/S
진행 :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본사에서 일괄 진행


  [
진행 프로세스]


  고객AS 신청 ▶ 입고 구성품 안내 ▶ 택배접수 ▶ 택배수령 ▶ 당사입고 ▶ 점검 및 AS처리 ▶고객배송 


──
3. A/S 처리안내


 

  [무상처리기간] 

  제품은 1년 이며, 배터리는 6개월 입니다.(판매유형 또는 구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음) 

  AS 점검 후 유상처리 항목에 대한 내용 및 비용은 전화로 안내 드립니다.


  가. 무상 A/S

  :  무상
AS 기간내 수리 또는 기존 AS받은 후 3개월 이내 동일증상인 경우 무상처리 됩니다.

      무상AS는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AS점검 및 수리 후 고객님께 배송해 드립니다.



  나. 유상 A/S  :  무상AS 및 교환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 유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