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1:1문의게시판

제목 ★★자주하는 질문★ ★소모품 온라인 구매방법★★★
작성자
작성일자 2017-11-2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에이스전자입니다.


자주하시는 질문유형에 대한 답변을

아래에 기재 해놓았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배터리 성능저하 

   배터리 교체주기: 1년 ~ 1년 6개월

 

  [배터리 성능저하 증상]  

  · 충전을 오래해도 작동시간이 짧다
  · 충전을 오래해도 흡입력이 약하거나 작동 시 바로 멈춘다
  · 충전불은 들어오지만 충전이 되지 않는다
  · 충전을 하면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후 초록불로 바뀐다
  · 충전을 오래해도 계속 빨간불이다



위와 같은 증상은 A/S 신청이 아닌 배터리 교체’ 를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처음 구매하셨을 때와 동일한 성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별 상세페이지 확인 및 적용기종 확인 후 구매 바라며,
 

고객님의 기종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1577-7170)로 연락주세요.




[
배터리 구매 바로가기]





2. A/S 진행 :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본사에서 일괄 진행




  [진행 프로세스]

  고객AS 신청 ▶ 입고 구성품 안내 ▶ 택배접수 ▶ 택배수령 ▶ 당사입고 ▶ 점검 및 AS처리 ▶고객배송 



3. A/S 처리안내
 


  [무상처리기간] 

  제품은 1년 이며, 배터리는 6개월 입니다.(판매유형 또는 구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음) 

  AS 점검 후 유상처리 항목에 대한 내용 및 비용은 전화로 안내 드립니다.


  가. 무상 A/S
 : 무상AS 기간내 수리 또는 기존 AS받은 후 3개월 이내 동일증상인 경우 무상처리 됩니다.

   무상AS는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AS점검 및 수리 후 고객님께 배송해 드립니다.



  나. 유상 A/S : 무상AS 및 교환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 유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소모품 온라인 구매는,


 하단의 클릭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쇼핑몰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클릭] 해당물품 구매하러 가기